[잡담] 플라워때 반응: 어떻게 그런 단어를 쓸수 있..    :    207추
[잡담] 콕스가 팩폭잘한다고 칭찬받을건 또 아닌게    :    188추
[잡담] 콕스 사이다 클립    :    186추
[잡담] 팬으로서 현재 온도차 진짜 기분 나쁘고 개역..    :    163추
[잡담] 자꾸 플라워 파인 얘기하는게 스티치도 똑같이..    :    151추
[잡담] 페미들 하는 이상한짓 비판하는건 좋은데    :    133추
[잡담] 꽃빈 쭉빵글 찾앗다    :    132추
[잡담] 학살 댓은 왜까이는 거임?    :    127추
[잡담] 정보)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이긴것은 펩시다.    :    117추
[잡담] 속)게구리 선수 상하이감. [    :    109추
[잡담] 페미니즘교육 의무화 반대 청원 올라왔더라    :    95추
[잡담] 러너 방송 한 시간동안 보고 요약해봄    :    94추
[잡담] 누군가가 만든 FM즘 반대 짤방    :    92추
[잡담] 플라워는 일베충이라고 까놓고 ㅋㅋㅋㅋㅋ    :    89추
[잡담] 베이비베이 챌린지 우햘등판ㅋㅋㅋㅋㅋㅋㅋㅋ    :    85추
[잡담] 콕스 클립이라함    :    82추
[잡담] 제가 범인이라는 증거가 나타난다면....    :    80추
[잡담] 안녕하세요. KOW입니다. Milkyway관..    :    79추
[잡담] 옵치계의 이완용을 자처하는 LW 前감독 ㅈㄷ..    :    78추
[잡담] 온도차이때매 속상하다    :    76추
[잡담] 오버워치 인벤은 페미니스트 여러분을 환영합니..    :    75추
[잡담] 부드럽게 욕하는 방법 알아왔어요    :    73추
[잡담] 와 하다못해 꽃빈님까지 까네    :    63추
[잡담] 스티치 일베글 보고 생각난 클립인데    :    56추
[잡담] 급식이가 급식과 일베에 관해 말해줌 (장문,..    :    52추
[잡담] 러너웨이 스티치 방송 요약 해드림    :    48추
[잡담] 미친ㅋㅋㅋㅋㅋㅋ비공감 빌런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..    :    43추
[잡담] 제발 이중잣대 들이밀지 마 플라워=쪼낙=파인..    :    30추
[잡담] 무겁다라는 말에 기분이 상할 수 있음    :    29추
[잡담] 옵갤펌) 그 와중 이펙트 파인 근황.jpg    :    27추
[잡담] 비교적 말통하는 페미니스트 상대할때 존나 웃..    :    27추
[잡담] 학살 그림 논란은 트위터 1승 추가임ㅋㅋㅋ    :    24추
[잡담] 일베용어는 썼지만 일베는 안했다가 개소리라고..    :    23추
[잡담] 학살 카페에 글올림 (사진첨부)    :    23추
[잡담] 뉴욕갤펌) 충희 그 생선 발언.clip    :    23추
[잡담] 우리집 멍뭉이 이뿌짛ㅎㅎㅎ??    :    23추
[잡담] 인벤 새끼들 역겨움 끝판왕임 ㅋㅋ    :    22추
[잡담] 평화롭게 팬카페와 인벤을 들어온 러너    :    22추
[잡담] 러너웨이 팬카페 메갈 소굴이다    :    22추
[잡담] 콕스는 런웨 팬미팅 때 팀원팬이 쌍욕하면서 ..    :    21추
[잡담] 쭉빵글 또올라왓다(겜마갤펌)    :    20추
[잡담] Sexy 'Pine'    :    20추
[잡담] 야 이제 루갈 러갈 써도 되지? 한동안 좆벤..    :    20추
[잡담] 짜누 사과문 올라옴    :    19추
[잡담] 러너웨이 상황 정리해줄게.    :    19추
[잡담] 그리고 외모 비하는 안하는게 좋다고 봐    :    19추
[잡담] 이시각 미쳐버린 뉴욕갤    :    19추
[잡담] idk 해외팀 간다고 함!    :    17추
[잡담] 러너웨이 이충희 미라지 방송에서 홍어발언도 ..    :    17추
[잡담] 솔직히 플라워 니엄한재도 얼탱이가 없는게ㅋㅋ    :    16추
[잡담] 킹ㅡㅡ살 이짤보고 현웃터졌네 ㅋㅋㅋ    :    16추
[잡담] 오늘 러너웨이 팬카페 상태 보니까 소름돋는게    :    16추
[잡담] ㅋㅋㅋ 플라워 때 이렇게 좀 해보지 내로남불..    :    16추
[잡담] 스티치 욕먹는거는 일베 해서가 아니라    :    15추
[잡담] 화제글 메갈댓글 한명 박제할게요(준혁ㅈㅁㅌ)    :    15추
[잡담] fatcat팀 서브탱커 방송 홍보입니당    :    14추
[잡담] 킹빈 드디어 고소 선언    :    14추
[잡담] 라스칼 재평가 들어갑니다    :    14추
[잡담] 돌아선 팬이 무서운법인거임ㅋㅋㅋ왜 이제 터졌..    :    14추
[잡담] 스티치 이제 남은길은 하나밖에없다    :    14추
[잡담] 러너웨이 팬카페 폭파되는중    :    14추
[잡담] 이 사진이 그 글 댓글인데    :    14추
[잡담] 페미니즘 칼리오스 vs 3일한 실천자 류제홍    :    14추
[잡담] 일부스티치팬들 ㅋㅋㅋ 우리오빠포기못하네    :    13추
[잡담] 플라워 파인 쪼낙 스티치 온도차 다시 설명해..    :    13추
[잡담] 이거 거의 YG 대마급이네    :    13추
[잡담] 솔직히 플라워파인이랑 스티치랑 다를게 뭐임    :    13추
[잡담] 러너웨이 사건 정리(1차 수정    :    13추
[잡담] 메갈특)메갈 없어진게 언제인데!!! 이러는 ..    :    13추
[잡담] 콕스가 스티치방송 중간에 사이다발언하나하더라    :    12추
[잡담] 러너웨이 정리    :    12추
[잡담] 씨발 왜 콕스랑 학살이 욕쳐먹냐? 이해가 안..    :    12추
[잡담] 쿵쾅 쓰지마 우이씨    :    12추
[잡담] 선물드립은 진짜 대가리가 멍청한 애들이냐?    :    12추
[잡담] 러너웨이는 팬카페 자체 안만들어야했어.    :    12추
[잡담] 러너웨이 펜카페 메갈인증    :    12추
[잡담] 베이비베이 챌린저 파인 등판    :    12추
[잡담] 경쟁전 연속 트롤 매칭 피하는법    :    12추
[잡담] 게임 하고 싶은데..    :    12추
[잡담] espn이 게구리 상하이래    :    12추
[잡담] FACT) 스티치가 파인 플라워에 비해서 쉴..    :    11추
[잡담] 저는 그분의 이름을 쓸 자격이 없습니다..    :    11추
[잡담] 노답들 총정리    :    11추
[잡담] 제발 미로좀 일베에 끼지좀 마셈 ㅋㅋㅋㅋ    :    11추
[잡담] 오늘 러너웨이 사건 요약해드림    :    11추
[잡담] 솔직히 증거 보면 답 나왔는데 모르는척 하는..    :    10추
[잡담] 플라워 파인 류제홍 미로는 심심하면 일베충이..    :    10추
[잡담] 스티치 해명방송    :    10추
[잡담] ???: 저는 빛스님의 이름을 쓸 자격이 없..    :    10추
[잡담] 이떄다싶어서 스티치 본좌취급하는거 뭐임???..    :    10추
[잡담] 나 여잔데 페미들 주장 중에 공감되는거    :    10추
[잡담] 여자 화장이 기본예의라는 놈은 집밖에 나오지..    :    10추
[잡담] 진짜 파노하나는 호구였네    :    10추
[잡담] 이래서 정상적인페미니즘도 있다는 사람이 욕먹..    :    10추
[잡담] ㅋㅋㅋ플라워 쪼낙 파인은 존나 팼는데 이번엔..    :    10추
[잡담] 여기가 옵벤인지 페미밴인지..    :    10추
[잡담] 페미 할수도 있지 왜그럼?    :    10추
[잡담] 블자 새끼들 하려면 할 수 있으면서 여태 안..    :    10추
[잡담] 2년 전 옵치는...    :    10추
[잡담] 사실 메갈의 가장 큰 피해자는 여성임    :    10추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