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잡담] ???:이펙트 넌 연애를 하니 모를꺼다..    :    168추
[잡담] 펌, 혐주의) 보이루 시비튼 메갈을 미러링하.. [    :    106추
[잡담] 이 시각 설갤러.jpg    :    73추
[잡담] 피셔 후드려 패는 빛레타(움짤)    :    68추
[잡담] ???: 너만 믿고 포변하라며    :    65추
[잡담] 미키같은 선수는 좀더 높게 평가받아야한다고봄    :    63추
[잡담] 러너 훈련소사진ㅋㅋㅋㅋ    :    61추
[잡담] 옵치계의 이완용을 자처하는 LW 前감독 ㅈㄷ..    :    61추
[잡담] 이 시각 설갤을 방문한 피셔.jpg    :    53추
[잡담] 우리나라 패럴림픽 선수들 장애 사유.jpg    :    52추
[잡담] 이펙트 트위터    :    52추
[잡담] 오늘 게임하면서 오랜만에 여혐러 만났는데    :    49추
[잡담] 플레타 이름이 김병순이라며 ㅋㅋㅋ    :    43추
[잡담] 내가 이펙트 중위권 트레라 했지ㅋㅋㅋㅋㅋ    :    41추
[잡담] 오늘 xQc 경기중에 성질부렸다드만 그래봤자..    :    38추
[잡담] 오늘의 OWL 어리둥절.gif    :    33추
[잡담] 칼리오스가 생각하는 사람다운짓    :    32추
[잡담] 3세트 서울 스텟    :    25추
[잡담] 오늘 승리 한번도 못했네....    :    21추
[잡담] ??내가 메갈이라고?    :    20추
[잡담] 렙7미만 흰따기들 들어와바    :    19추
[잡담] 보이루 성적으로 쓴 새끼도 한번 만나봐서    :    19추
[잡담] ??? : xQc 경기 끝나면 넌 뒤졌다.g..    :    15추
[잡담] 방금 여자친구한테 차이고 옴    :    15추
[잡담] 해설 : 트레 차이 때문에 양팀 탱 차이가 ..    :    15추
[잡담] 힐탱이 엄청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는게    :    14추
[잡담] 오늘의 메밍아웃    :    13추
[잡담] 요즘 미투운동보면 남자혐오증 걸릴것같에    :    13추
[잡담] 나도 남자지만.jpg    :    12추
[잡담] 귀요미 출첵 뀨!!    :    12추
[잡담] 서울이 이기면 왜 상대팀이 못했다고 까이냐    :    12추
[잡담] 서울특) 약강강강임    :    11추
[잡담] 혐주의)한때 유행하던 남친컨셉러    :    11추
[잡담] 펌)맨날 같은편 탱커 탓하는 펙빡이들이 봐야..    :    10추
[잡담] ???:코코야 얘좀 갖다 버리고오라고    :    10추
[잡담] ???:차라리 내가 트레이서 하겠다    :    10추
[잡담] 야이 맥크리 개객기야    :    10추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