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잡담] 꽃빈님 남편없다고 너무 막지내는거 아닌가..    :    180추
[잡담] 그러니까 까발려지면 자살할만큼 불명예인 짓을    :    160추
[잡담] (해외 화제) 준바의 자리아보고 제발 바꾸라..    :    117추
[잡담] 분석 - 위기의 휴스턴 그리고 서울 다이너..    :    110추
[잡담] 뉴욕 런던을 포함해서 다른 어떤팀도    :    110추
[잡담] 미투운동때문에 조민기 죽었다라고 생각하는 새..    :    93추
[잡담] 서울이 계속 1점을 주는 이유    :    87추
[잡담] ㅋㅋㅋ성범죄자새끼한테 죄책감 그딴게 어딨음    :    81추
[잡담] 천상계 먼치킨 4인큐 실화?    :    80추
[잡담] 새 리그팀 오피셜 떴다    :    77추
[잡담] 안녕. 패럴림픽에도 일하는 자원봉사자야    :    72추
[잡담] 여성유저인지 확인하는법.jpg    :    65추
[잡담] 비숍에 대해 모른다면 봐라    :    64추
[잡담] 그 일만은 절대 하지 말거라    :    59추
[잡담] 설갤펌) 오늘자 OWL "질풍킹".gif    :    57추
[잡담] 오늘의 핵평구 막세트 스탯.jpg    :    56추
[잡담] 개그 주의)) 팁게에 직접 등판했던 이펙트와..    :    50추
[잡담] 여성유저확인법    :    45추
[잡담] 제이크 너무 욕먹으니까 불쌍해..    :    40추
[잡담] 한 옵벤러의 태세전환    :    37추
[잡담] Fatcat팀 발명왕에디슨 방송합니다.    :    36추
[잡담] [ESPN] 보스턴 내부분열 의혹    :    35추
[잡담] 이니빵 졸렬러 박제하겠습니다    :    30추
[잡담] 성폭행 떡밥이 투기장이 될 수 밖에 없는 이..    :    26추
[잡담] 조민기 진짜 비겁하다    :    26추
[잡담] 길가다주운 어그로새끼 또 설치고다니네    :    24추
[잡담] 뇪갤펌) 감수 팀내 불화설 돌았음ㅋㅋ    :    24추
[잡담] 오늘의 OWL 질풍참.gif    :    22추
[잡담] ㅆㅂ 병신이 병신 박제하는 꼴을 다 보네ㅋㅋ    :    21추
[잡담] ㅋㅋㅋㅋㅋㅋ이거보셈    :    21추
[잡담] 군인에 대한 공익 광고    :    21추
[잡담] 그래도 카르페가 프레기한테 뭐라 못함.rea..    :    20추
[잡담] 많은 사람들이 놓친 부분.gif    :    19추
[잡담] 옆동네는 일베선수 나와서 방출시키라 하는데    :    18추
[잡담] 미국 군인 공익 광고.jpg    :    17추
[잡담] (참고) 사망자에 대한 악플 처벌 법규    :    17추
[잡담] 조민기 자살이면    :    17추
[잡담] 좆민기 튄거 실화?    :    16추
[잡담] 피셔가 글레디 들어간 이후의 경기 보이스 상..    :    15추
[잡담] 뉴스룸 미투누나 실체 ㅋㅋ    :    15추
[잡담] 오늘의 OWL 점멸의 꽃.gif    :    15추
[잡담] 미투운동,팬스룰을 메갈 일베마인드로 하는애들..    :    15추
[잡담] 류제홍 : 지랄 !    :    14추
[잡담]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리그로 방향을 돌린 것 ..    :    14추
[잡담] 조민기가 안불쌍한 이유    :    13추
[잡담] 너 가슴 자라니??    :    13추
[잡담] 오피셜) 보스턴 업라이징 트레이드 루머 부정    :    12추
[잡담] 갑자기 석방이생각나는데 인벤 내로남불이네    :    12추
[잡담] 가디언+베스타+맥한조 4인큐    :    12추
[잡담] 폭풍애교 댕댕이 그리고...gif    :    11추
[잡담] [피셜]북미 오버워치 대박 판매량    :    11추
[잡담] 인성 개터진 인벤러 박제    :    10추
[잡담] 직관 갔더니 공짜로 솔져 스태츄 주네요 ㅋㅋ..    :    10추
[잡담] 라인배달하는 화물.GIF    :    10추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