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잡담] 그 뜨용 대리한게 징계먹을 일임? ㅋㅋ    :    178추
[잡담] 옵치계의 이완용을 자처하는 LW 前감독 ㅈㄷ..    :    162추
[잡담] 뜨용 징계수준에 빡친 메타 코치    :    146추
[잡담] 옵치프로하는 개꿀팁    :    123추
[잡담] 캬 뜨용 출전 정지면 리그도 말 다했네    :    107추
[잡담] 리그 개노답 삼형제들 지금 심정    :    83추
[잡담] 이런 선수들보면 양심의 가책도 안느껴지냐?    :    67추
[잡담] 걍 블쟈에서 대리 운영/관리하는거 어떰    :    64추
[잡담] 라인 시점전환 테크닉 녹화해옴    :    61추
[잡담] 대리 옹호하고 실드치시면..    :    60추
[잡담] 전 mvp 클라이맥스 선수 트위터    :    50추
[잡담] 용봉탕 우햘 소개하는거 미쳤넼ㅋㅋㅋㅋㅋ    :    49추
[잡담] 감수 너무 커엽잖아ㅋㅋㅋㅋㅋㅋ    :    48추
[잡담] 이거 트위터 DM 차단당한거 맞죠???    :    43추
[잡담] 보스턴갤펌)안녕하세요 헤드코치를 맡고있는 C..    :    42추
[잡담] MSI 공식스폰지정 Team Horizon ..    :    39추
[잡담] 댓글싸움 레전드.jpg    :    33추
[잡담] 잇츠랑 로리쨩 사진 찾았다    :    31추
[잡담] 대리팀이 무슨 공식 입장을 발표한데    :    30추
[잡담] OverWatch de'League 출범 축..    :    28추
[잡담] 대리가 리그라니    :    27추
[잡담] ***디바 스냅백 나눔 이벤트*** [    :    26추
[잡담] 솔직히 지금 유저들 분노할수 밖에 없다    :    20추
[잡담] 뜨용 5개월 출전정지    :    20추
[잡담] 날조와 선동으로 유아인을 이겨보겠다는 그분들..    :    18추
[잡담] 난 리그 경기 안볼거야 절대로 씨발    :    17추
[잡담] 게임 인기는 라이트유저가 좌우하는건데    :    17추
[잡담] 걍 이젠 선수들도 대리하고 우리도 게임던지자    :    16추
[잡담] 챌린저스 FatCat 팀에서 스폰서를 구합니..    :    16추
[잡담] 아까 연예인 윤읍글 쓴사람인데    :    16추
[잡담] 언냐들 근황    :    15추
[잡담] 옵치 프로판 특성상 대리충들 리그가는게 더욱..    :    15추
[잡담] [나무늘보] 경쟁전을 즐겁게 하는 짧은 팁...    :    14추
[잡담] 차라리 경쟁전 점수를 팔지?    :    14추
[잡담] 이런말이 있지    :    14추
[잡담] 일베랑 메갈이랑 또이또이지 뭔 비교우위를 둬..    :    13추
[잡담] 진정한 올라운더    :    13추
[잡담] 하루에 한번 감수님을 응원합니당    :    13추
[잡담] 충희님이랑 닮은사람 찾아냄!!!!    :    12추
[잡담] 뜨용 있는 필라델피아 네임드휘가 전 bk코치..    :    12추
[잡담] (뉴욕갤펌)디지니스 스트로브 떡밥    :    12추
[잡담] 메갈의 적이 일베다? 개소리 ㄴㄴ 메갈의 적..    :    12추
[잡담] 오늘 넥서스컵이네!    :    12추
[잡담] 찍먹이 개소리인 이유ㅡ진지    :    11추
[잡담] 역시 필라대리피아    :    11추
[잡담] ㅅㄷ일이 화가나는게 당연한건 우리가 옵치 유..    :    10추
[잡담] 이거 호주국자사건중에 명짤찾음ㅋㅋㅋㅋㅋ    :    10추
[잡담] 오버워치 리그 삼위일체    :    10추
[잡담] 유아인 인스타 좋아요 눌렀다가 욕먹는 딥프로..    :    10추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