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잡담] 네임드휘 쓰레기같은 새끼야    :    198추
[잡담] '인벤 말 듣지 말라'는 글이 현재 레딧3위 [    :    123추
[잡담] 옵치계의 이완용을 자처하는 LW 前감독 ㅈㄷ..    :    107추
[잡담] 옵벤 내에서 칼찌니스 그리고 제퍼같은 새기들    :    105추
[잡담] 레딧 예전부터 본사람인데    :    90추
[잡담] 이딴 글이 화제글이니까 인벤이 욕을 먹지    :    65추
[잡담] 리그 노답 3형제    :    51추
[잡담] 뜨용 부모님 십장생 만수무강 기원^^*    :    44추
[잡담] 사도 징계 문제점이 뭐냐면    :    43추
[잡담] 뜨용 관련해서 레딧에 글 올리는 애들은 생각..    :    41추
[잡담] 뜨용아 나 고소해줘라    :    38추
[잡담] 자신의 의견과 다르다고 개인의 발언까지 제재..    :    37추
[잡담] 레딧에 올릴 글 수정중입니다(읽고 부족하다 ..    :    34추
[잡담] 레딧 반응덕에 인벤 대법관들이 깨닫는게 있어..    :    32추
[잡담] 이펙트 팬들에게 드리는 선물♡    :    32추
[잡담] 레딧에 뜨용 SFG건 관련글 의역했음    :    31추
[잡담] 관리자님. 팁게 관리도 신경써 주세요.    :    30추
[잡담] 누구세요 맞는듯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   :    30추
[잡담] 엘미 선수들 방송 홍보 ^^7    :    27추
[잡담] 대리가 왜 문제인지 다시알려줘야되나(스압)    :    27추
[잡담] 쪼낙을 왜 제퍼.뜨용과 나란히 비교하는지 모..    :    26추
[잡담] 챌린저스 FatCat 팀에서 스폰서를 구합니..    :    23추
[잡담] 한글을 너무 사랑한 미로.clip    :    22추
[잡담] 크리스마스때 내가 여자랑 함깨있을확률.dic.. [    :    21추
[잡담] 사도(뜨용)의 사과문에 대한 레딧 반응 [번..    :    18추
[잡담] 네임드휘나 카르페 막 까는건 마녀사냥 소리들..    :    14추
[잡담] 뜨용 대리충새끼 관련해서 마지막으로 글 씀 ..    :    12추
[잡담] 징계 적당하다는 애들은 왜 멉관들이 열내는지..    :    11추
[잡담] 마법의 주사위님 제가 크리스마스때 집밖에 나..    :    10추
[잡담] 한서희 근황    :    10추

+ Recent posts